top of page

Cash Back 사이트 가입 방법




온라인으로 쇼핑할 때 cash back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구매 금액의 일정 % 를 cash back 으로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 사이트 중에 괜찮은 사이트들 가입 및 사용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Rakuten


미주 최대 cash back 사이트로 타 사이트보다 사용 가능한 사이트 종류도 많고 promotion deal 도 많은 편입니다.

적립된 cash back 은 3 개월 마다 지급되고, PayPal, Check, American Express Point 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아래의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면 가입자와 추천자 모두 $30 씩 받으실 수 프로모션이 있습니다.



가입 방법



2. 오른쪽 위편에 있는 Join Now 를 클릭


3. 사용하기 원하는 이메일과 패스워드 입력 (구글, 페이스북, 애플 아이디로도 가입 가능)



4. 가입 후 My Account 에서 Account Settings 로 이동



5. 아래 3 가지 방법중에 원하시는 deposit 방법으로 고르시면 됩니다.



6. 그리고 맨 마지막으로 Chrome Extension 설치를 추천드립니다. 그럼 Chrome 에서 cash back 가능한 사이트 방문시 아래와 같이 자동으로 현재 cash back % 를 보여주는 팝업이 화면 오른쪽 위에 나오게 됩니다. 이러한 팝업이 나올때 Activate 버튼을 누른 뒤 구매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BeFrugal


Rakuten 의 back up 사이트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른 글에서 말씀드렸다시피 cash back 사이트는 한 곳만 사용하지 말고, 여러군데 가입하여 가장 좋은 딜을 통해 구매를 하시는 것이 좋다고 말씀드렸습니다.

하여, Rakuten 과 비교용 사이트로 사용하시기에 적절한 곳입니다.

개인적으론 Rakuten 에 없는 Amazon cash back 이나, 간혹 Rakuten 보다 더 높은 cash back 딜이 있을 때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곳도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면 가입자와 추천자에게 $10 씩 주는 프로모션이 있습니다.



가입방법


1. BeFrugal 사이트로 이동



2. 화면 위쪽에 Join For Free 버튼을 누릅니다.



3. 사용하기 원하시는 이메일을 넣습니다. (구글, 페이스북, 애플 아이디로도 가입 가능)



4. 다음 화면에서 패스워드를 두번 넣고 Join 을 눌러 가입을 완료합니다.




5. 가입 완료 후 My Account 에 가셔서, 화면 위쪽에 있는 메뉴에서 Payouts 로 갑니다.





6. 아래 5 가지 방식중 원하시는 deposit 방식을 고르시면 됩니다.





만약 Gift Card 로 받기 원하실 경우, payout bonus 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5% payout bonus 의 경우, $100 cash out 시 $105 로 받게 되는 겁니다.





7. 해당 사이트도 마찬가지로 Chrome Extension 설치를 추천드립니다. 사이트 화면 오른쪽 위편에 보시면 아래와 같이 Add to Chrome 메뉴가 있습니다. 그 곳을 통해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0 comments

Recent Posts

See All

​최근 포스트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