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다시 한번 시작해 봅니다!




대략 2년전쯤 준비하다 중단했던 프로젝트를 약간 피봇하여 다시 시작하려 준비중입니다.

당시 dropshipping 하던 스토어를 판매하고 다음 프로젝트로 준비하던 중 가장 힘들었던 customer service 를 다시 하는 것이 너무 부담스러워 직접 운영하는 스토어대신 고객대응을 해결해주는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판매하려 했지만 시간적 제한과 디자인의 한계등 여러 문제로 제대로 마무리하지 못하고 제휴마케팅쪽으로 방향을 전환하면서 그냥 그렇게 남겨져 있던 프로젝트입니다.

하지만 어나더포켓을 운영하다보니 그때의 그 설램과 도전정신이 살아나면서 다시 한번 해보고자 하는 마음이 커지더라구요.

그래서 그때의 아이디어들을 다시 정리해보고 마켓조사도 해보니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확신도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뭐 준비하냐고요?

우리 포켓러분들을 위해 살짝 스포하자면 Print on Demand 스토어입니다.

제가 공개했던 스마트스토어를 이용하는 방식이 아닌 제가 직접 Shopify 스토어를 만들고, 디자인도 제가 직접해서 print on demand 업체를 통해 dropship 하는 방식입니다.

물론 판매를 위해서는 광고도 직접 해야합니다.


그런데 열심히 준비하다보니 우리 포켓러분들이 생각나더라구요.

이러한 여정을 공유하면 여러분도 도움이 되고 저도 더 열심히 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겠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창업 과정을 공개하여 진행해보려 합니다.


현재는 Shopify 스토어 디자인과 상품 등록까지는 거의 끝난 상태이고요, 오더한 몇개의 샘플들은 이번주쯤 도착할 예정입니다.

그럼 샘플들 도착하면 상태 좀 확인해보고 그 이후 진행 상황 또 공유하겠습니다.

포켓러 여러분들도 모두 화이팅입니다~!

0 comments

Recent Posts

See All

תגובות


​최근 포스트

bottom of page